고객지원
::
사용 도우미
HOME > 고객지원 > 사용 도우미

제목 내비게이션 단말기
작성자 JY Navi | 2018-08-01  (1.♡.157.90) 
내용

모델

분류

증상

조치방법

N4000LIVE

펌웨어 업데이트

 멀티 박스 사용 업데이트 시 오류  단말기 본체 SD 또는 USB PORT로 업데이트 

T3000

JYMAP

 JY MAP 중지 되었습니다. (자주 발생)  단말기 펌웨어/ JY MAP 최신 업데이트 후 확인

N5000LIVE

아틀란 맵 시리얼번호 확인

 매뉴얼 맵시리얼 번호 없슴  N5000LIVE부터 매뉴얼에 맵시리얼 번호 제공 하지 않음
 단말기 -> 셋팅 -> 시스템에서 확인
이전글 내비게이션 공통
다음글 NBOX-5000


  개인정보취급방침  l  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
· 업체명: 제이와이커스텀(주)   · 대표자명 : 박만금   · 사업자등록번호 : 126-86-37929

· 주소 :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642-12   · 전화 : 1833-8320

Copyright ⓒ JYCUSTOM.Co.,ltd. All Rights Reserved